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소식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관련 자주찾는 FAQ 입니다.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관련 자주찾는 FAQ 입니다.



Q. 제품등록은 기업회원 전용 서비스 입니다.

일반회원이시라면 간단한 승인절차 이후 기업회원 전환이 가능합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판매활동은 기업 회원(법인,개인사업자)만 가능하며 일반회원은 구매서비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가입정보는 로그인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일반회원이시라면 마이페이지에서 기업회원으로 전환하기로 전환신청을 해주시면 확인 후 기업회원 전환처리가 가능합니다.



Q. 제품을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죠?

제품등록은 기계장터에 로그인 후 우측 퀵메뉴의 팝니다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 등록 카테고리, 제품정보 등 몇 가지 필수 사항을 입력하시고 최하단에 있는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Q. 제품등록은 무료인가요?

네, 모든 제품 등록은 무료입니다. 

다만, 빠른 제품 판매와 더욱 효과적인 광고를 위해 광고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만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Q. 제품등록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시 제품명, 사양, 제조사, 모델명, 가격 등 정확한 정보가 입력되어야 제품검색 시 상위노출 될 수 있습니다.

불명확한 정보 및 허위정보를 입력 시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며, 허위제품에 진행중인 광고는 모두 중단처리됩니다. 또한 지속적인 허위정보 입력 시 제품등록은 물론 모든 서비스 혜택이 중단됩니다.

또한 제품 등록시에는 다아라 기계장터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셔야 하며, 등록제품과 관련된 모든 법적 책임은 해당 판매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십시오.



Q. 허위/부정 제품로 신고되면 어떻게 되나요?

등록하신 제품정보가 실제와 다를 때, 구매자의 문의를 유도하기 위한 제품일 경우 허위/부정 제품로 신고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접수된 신고내용에 대하여 확인 후 판매자에게 확인을 하게 됩니다.

신고내용이 사실로 판명될 경우, 판매자는 사이트 이용 경고를 받게 되며 기계장터의 제품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