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소식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네이버 호텔 서비스란?


- '네이버 호텔'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서비스로

이용자가 여행 목적지와 일정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호텔들의 가격을 비교하고

선택한 호텔에 대해 각 여행사의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여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베타 서비스 일정


- 2015년 10월 1일(목) 부터,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에 노출  


 

 


  노출 정보


(1) 대상 검색어:

- '지역명 + 호텔' 등 특정 숙박업소 유형을 포함한 검색어 (예 - 홍콩호텔, 싱가포르호텔 등)

- 특정 호텔/리조트 등 숙박업소 이름 및 이를 포함한 검색어 (예 - 마리나베이샌즈호텔, 괌PIC예약 등)

- 호텔 예약 및 가격 조회를 위한 검색어 (예 - 해외 호텔 예약 등)

 

(2) 노출 영역: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호텔' 영역

 

(3) 노출 위치: 모바일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  

                     (베타 서비스 중에는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베타 서비스 화면 예시


 

A. '호텔 예약' 검색어 예시 화면  

 


 

 

B. '지역명+호텔' 검색어 예시 화면 



 

 

※ 알아두세요!

 - 노출 정보 및 예시 화면의 UI 등은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015년 9월 24일(목)부터 일부 키워드에 한해 먼저 테스트 노출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