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기계

급속냉동창고 신선식품급냉 수산물 농산물 초저온급속냉동 세일유프리져 - 부산 군산 인천 등 해물생산식품업체의 해답




 급속냉동창고 신선식품 급냉창고 - 세일유프리저


먼저 TS급속냉동 식품 테스트를 보실까요? 



찾으시는 결과가 맞으실겁니다. 

세포의 파괴가 있기전에 급속냉각이 되기때문에 초기신선도를 그대로 유지하게 되는 겁니다.





저희가 제작하는 저온 냉동창고 입니다.

 TS 급속냉동과는 약간 개념이 다르지만, (최근 보관, 급속냉동도 동시에 가능한 설비를 개발하여 적용한 사례도 있습니다. ㅎ ) 이 제품의 경우에는 -50도, -60도에 보관을 하는 초저온 냉동창고 입니다.

 예전에는 참치에만 국한이 되어있었지만 요즘에는 한우, 돼지고기, 소고기 등 육류에도 적용을 하고 있고, 수산물이나 농산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초저온 냉동창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곳은 식당을 운영 하시는데, 고품질로 보관을 하고 싶다고 2~4평 규모의 초저온 냉동창고를 식당에다가 시공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기비용은 냉동창고보다 비용이 더 들지만, 한번 설비를 한다면 유지비는 큰 차이없습니다.




 네이버 뉴스에 나온 것 처럼 단단 압축방식이지만, 고장을 대비하여 2대의 독립된 압축기를 구성하여 설비를 하기 때문에 장나더라도 -40도는 유지하여 내부에 있는 음식들이 상할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보통 초저온 냉동기는 이원냉동 시스템이라 압축기를 두대하기 때문에 전기료도 기존 방식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비용또한 기존 초저온 냉동시스템과 비슷하기 때문에 강력추천을 드리는 바 입니다!


냉동기의 설치 모습

초저온 급속냉각 기술이 적용된 냉동창고는 우레탄 판넬도 최고로 씁니다!


냉동창고의 모든 부품은 특수주문제작하여 적용합니다.


초저온냉각기술의 냉동기는 일반냉동기와는 다릅니다.

유지비는 기존 냉동창고와 차이가 없다는게 참 놀랍죠?


수산물 최대수출업체 필리핀 태국 등지에 납품하기 위한 수출포장!

세일유프리저의 기술은 세계가 인정하고 있습니다.


납품 출발합니다~~~




검색 해보세요~~~~ ^^